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넥슨, '던파 모바일' 신규 캐릭터 '도적' 추가

이학범 기자

2024-11-21 19:19

넥슨 '던파 모바일'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 '던파 모바일'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도적'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도적'은 빠른 이동과 함께 치명타 공격을 구사하는 캐릭터로 '로그', '쿠노이치' 2종으로 전직이 가능하다. '로그'는 특정 스킬 사용 시 연계 스킬이 발동되는 히트엔드를 통해 연속 공격을 가하며, '쿠노이치'는 화염을 활용한 스킬 난사 공격이 특징이다. 원작과 달리 인술 등 일부 주요 스킬의 경우 '던파 모바일'만의 스타일로 개편됐다.
인기 애니메이션 '괴수 8호' IP를 활용한 한정 아바타 12종, SD 캐릭터 4종과 함께 기간 한정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도 추가됐다. 이요자들은 12월26일까지 이벤트 던전을 통해 '괴수 8호'의 '버섯 괴수'와 '여수'를 상대할 수 있으며, 토벌 완료 시 '괴수 8호' 초상화 테두리 선택 상자, '괴수 8호' 크리쳐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던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이벤트 재화 괴수 싹싹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토벌된 괴수를 청소하면 몬스터 스위퍼 초상화 테두리 상자, 방위대 보급 물자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최고난도 정예 던전 대갚음의 초원도 추가됐다. 대갚음의 초원은 80레벨 캐릭터로 최대 3인까지 입장 가능한 최고난도 던전으로, 완료 시 65레벨 5티어 엘리트 팔찌, 농축된 차원 큐브 조각 등을 획득 가능하다.

넥슨은 '던파 모바일'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26일까지 접속 시 '괴수 8호' 레어 아바타 등 컬래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위대 보급 물자와 함께 다차원 큐브 조각, 촉매제 등을 지급한다.

또한 내년 1월2일까지 익스트림 하이웨이 이벤트를 통해 80레벨 미만 캐릭터를 대상으로 몬스터 사냥, 던전 플레이 등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경험치 및 성장 포인트를 2배 지급하고 13강 65 레벨 에픽 무기 선택 상자, 다차원 큐브 조각 등 보상을 제공한다.

'던파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