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BILIBILI)는 섬잽(Sumzap, Inc.)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게임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에 극장판 주술회전을 테마로 한 이벤트 및 신규 캐릭터를 추가한다고 22일 밝혔다.
'극장판 주술회전 0'은 주인공 '옷코츠 유타'를 중심으로 한 프리퀄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다. 이 작품에서는 고등학생인 유타의 몸에 강력한 주령이자 그의 소꿉친구인 리카가 깃들며 리카는 유타를 괴롭히는 사람이나 유타에게 접근하려는 여자를 공격하고, 이런 상황에 지친 유타에게 주술고전의 교사인 고죠 사토루 제안에 주술고전으로 전학한 뒤 겪는 수련 과정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극장판 주술회전 0 '뽑기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22일부터 12월25일까지 진행되는 1회차는 SR [반격의 바통] 이누마키 토게 및 SR [최단거리] 판다 캐릭터가 등장한다. 2회차에서는 24일부터 12월25일까지 SSR 한정 캐릭터 [나에게 힘을 빌려줘]와 옷코츠 유타 및 SSR 회상 잔재 [겨울, 새로운 걸음]가 선보여진다. 마지막으로 29일부터 12월25일까지 SSR 한정 캐릭터 [대의] 게토 스구루, SSR 한정 회상 잔재 [최강의 2인], [왜 이리 늦었어]가 나오며 1회차부터 3회차 기간 동안 극장판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이번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첫 로그인 시 '극장판 주술회전 0' 기념 일러스트 SSR 회상 잔재 [마음껏... 서로를 저주해보자고]가 선보여지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정캐릭터, 회상잔재, 대량의 육성 아이템 및 기간 한정 뽑기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