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저녁 8시부터 오픈되는 오리진 월드 신서버 '라울'은 ▲혈맹 레벨에 비례해 혈맹원이 상점에서 사용한 다이아를 상점 다이아로 돌려받는 '혈맹 페이백' ▲80 레벨까지 캐릭터 고속 성장 지원 ▲혈맹 아지트의 매입 상인에게 아이템을 판매해 상점 다이아를 얻는 '상점 다이아 환전 상인'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와 아이템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 '라울의 축복받은 깃털' 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오는 11월12일까지 '라울의 레전드 챌린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일일 미션을 모두 완수하고 ▲전설 클래스 획득권(1회) ▲전설 아가시온 획득권(1회) 제작에 도전할 수 있다. 리저브 월드 이용자도 '라울의 히어로 챌린지' 이벤트로 일일 미션을 완료해 ▲영웅 아가시온 획득권(1회) 제작에 도전할 수 있다.
신서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인터루드 쿠폰'을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신서버 라울에서는 클래스 변경, 아가시온 변경, 유료 장비 복구, 마스터 클래스, 마스터 아가시온 등 5종을 증정한다. 오리진 월드 이용자에게는 아티팩트 변경, 클래스, 아가시온, 유료 장비 복구 등 4종을, 리저브 월드 이용자에게는 아가시온 변경, 클래스, 아가시온, 유료 장비 복구 등 4종을 선물한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