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넥슨, '프라시아 전기' 2024년 로드맵 공개

이학범 기자

2024-03-18 16:21

넥슨, '프라시아 전기' 2024년 로드맵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지난 16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1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넥스트 페이지(Next Page) 격동하는 태양'을 통해 1주년 업데이트 및 2024년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라시아 전기'는 오는 27일 1주년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시길, 신규 클래스 태양감시자가 추가된다. 시길은 사막, 유적지, 오아시스 등으로 이뤄진 사막 지역으로 잿빛달 요새, 으뜸자의 계곡, 흐르는 사막 등 3개의 사냥터로 구성됐다. 4번째 에피소드와 함께 신규 사냥터 보스 9종, 혼돈 보스 '사령관 아조레트', 이동 오브젝트 모래타기 및 열기구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있다.

'프라시아 전기' 5번째 클래스 태양감시자는 양손 단검 샤카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화장비 모래 시계를 활용해 치유와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상태 이상 석화를 통해 상대를 무력화 시킬 수도 있다. 검무, 질풍, 환원 총 3가지 스탠스를 사용해 암살자, 탱커, 서포터 등의 역할로 사용이 가능하다.

'프라시아 전기'의 2024년 주요 업데이트 내역도 공개됐다. 먼저 27일 모든 등급의 아이템이 거래 가능할 뿐 아니라 최대 3개 월드, 10개 렐름(서버)가 참여하는 월드 거래소가 추가된다. 기존 렐름 거래소는 유지된다. 4월에는 PvP가 불가능한 사냥터인 세계의 틈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3분기에는 결사던전이 추가된다. 결사던전은 4개 이상의 월드에서 총 4개의 결사가 대진에 참여해 전투를 즐기는 던전 콘텐츠로, 자유 카메라 시점이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4주간 리그 형식으로 전체 월드의 결사들이 텍스토르 지역에서 거점을 두고 경쟁하는 월드 공성전: 유니버스 리그도 진행될 예정이다.

신규 월드 마커스도 공개됐다. 마커스 월드는 일부 렐름 내 PvP가 불가능한 지역이 설정된 평화 서버로, 캐릭터 생성 시 소환 아이템 1000개, 4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최대 신화 등급까지 형상, 탈것 연성에 도전 가능한 WP 쿠폰 2종, WP 쿠폰 - 장비 복구권 3종,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1개, 챌린지 WP 쿠폰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일정 레벨 달성 시 전설 등급의 형상과 탈 것도 제공한다.

'프라시아 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