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은 자사가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1.5주년 업데이트 직후 글로벌 마켓 매출 최상위권을 탈환한 데 이어, 각국의 사전 구매 순위 최상단에 위치해 화재를 불러 모은 '스텔라 블레이드'가 26일 글로벌 출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니케는 1.5주년 업데이트 이후 일본, 한국, 대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하고, 북미 최고 매출 9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차트 역주행을 이어가며 뜨거운 흥행 열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승리의 여신: 니케'는 2022년 11월 글로벌 론칭 당시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매출 1위, 북미 3위를 기록한 이후로 현재까지 주요 업데이트마다 최고 매출 순위를 경신하고 있다. 특히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