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트릭컬, 출시 반주년 기념 선물 쏜다 "확실히 살아남겠습니다"

이원희 기자

2024-03-22 16:56

트릭컬, 출시 반주년 기념 선물 쏜다 "확실히 살아남겠습니다"
에피드게임즈가 '트릭컬 리바이브'의 출시 180일을 기념해 인게임 선물·이벤트 및 오프라인 컬래버 카페, 팝업 스토어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에피드게임즈는 22일 자사의 수집형 RPG '트릭컬 리바이브'의 서비스 반주년(하프애니버서리)를 기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우선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갤러리99(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 5-1)에서 첫 번째 공식 팝업 스토어를 연다. 행사장은 지난 6개월간의 추억을 되새기고 앞으로의 '트릭컬 리바이브'를 전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로 꾸며졌다. 첫 공식 팝업 스토어에 걸맞는 새로운 굿즈들도 준비했다.

원작 소설인 '더 트릭컬' 2쇄를 비롯해 '트릭컬 리바이브'를 활용한 ▲티셔츠 ▲아크릴 디오라마 ▲크레파스 선물 세트 ▲머그컵 ▲장패드 ▲클리어파일 ▲렌티큘러 카드 ▲마스킹 테이프 등의 굿즈를 준비했으며, '트릭컬 캔뱃지 제작 체험' 등도 진행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행사는 3월 30일부터 4월 7일(오전 10시 시작, 오후 8시 종료)까지 9일간 진행한다.

트릭컬, 출시 반주년 기념 선물 쏜다 "확실히 살아남겠습니다"
여기에 지난 100일 기념으로 진행했던 오프라인 카페 콜라보레이션 행사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다.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부근의 카페 '골든 크레마'에서 '트릭컬 리바이브'를 테마로 꾸며진 인게임 속 음식과 아이템을 콘셉트로한 음식 3종을 판매한다. 지난 행사에서 좋은 호응을 얻었던 태피스트리로 꾸며진 방명록 구역도 다시 준비됐다. 콜라보 카페 행사는 3월 30일부터 4월 7일까지 9일간 진행한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이용자(3월 28일 이후 접속)에게는 200연차의 뽑기 기회를, 기존 이용자에게는 150연차의 뽑기 기회를 증정하는 반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25일까지 진행하며, ▲특별 테마 극장 ▲전용 출석 이벤트 ▲전야제 출석 체크 ▲전야제 특별 쿠폰 ▲빙고 이벤트 ▲기념 쿠폰 ▲미니게임 등의 즐길 거리도 풍성히 준비했다.

에피드게임즈 한정현 대표는 "이용자분들의 성원을 통해 반주년까지 살아남을 수 있었다. 정말 감사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위에 언급한 내용 외에도 만우절 이벤트 등 많은 즐길거리를 준비했으니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트릭컬 리바이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기념 프로필 테두리, 엘리프 1000개, 최상급 크레파스 2개를 증정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