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1일까지 14일간 진행되는 여름 세일을 통해 33 원정대(10%),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25%), 마블 스파이더맨 2(20%), 등 여러 인기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다른 세일 게임인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와 '마블 스파이더맨 2'는 두 명의 주인공을 번갈아 조작하는 방식이 특징이다. 먼저,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는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이후 처음으로 듀얼 주인공 체제를 도입했으며, 스텔스 닌자 '나오에'와 강인한 사무라이 '야스케'의 시점을 오가며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마블 스파이더맨 2'는 피터 파커와 마일스 모랄레스 중 각기 다른 능력과 스타일을 지닌 나만의 스파이더맨을 선택해, 뉴욕 도심에서 다양한 빌런들과 맞서는 액션이 돋보인다.
에픽게임즈는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시드 마이어의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를 선정해 오는 25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문명 6'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대표 걸작으로 꼽히는 '문명' 게임의 여섯 번째 시리즈로, 플레이어는 문명을 선택해 자신의 제국을 건설하며 다른 문명들과 경쟁한다. 플래티넘 에디션은 문명 6의 기본 게임과 함께 DLC 6종, 대형 확장팩 2종으로 구성된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