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자사 게임 7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웹젠은 '뮤(MU)' IP 기반 모바일 MMORPG 3종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뮤 모나크'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해피 설 축제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경험치 상승, 출석 보상, 축제 퀘스트 등 다채로운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뮤오리진3'에서는 오는 18일까지 활약도 달성 시 '설날 세뱃돈' 아이템을 증정하는 설날 활약도 이벤트를 선보인다. 더불어 연휴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블루다이아'와 '설날 배지'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뮤오리진'은 설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들에게 '2024 설날 한정 호칭'을 지급하고,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웹젠은 지난 2023년 출시한 서브컬처 장르 2종에서도 명절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그나돌'은 매일 10회 1번의 무료 뽑기가 가능한 설날 맞이 대요괴 페스티벌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동안에는 로그인 보너스 2종도 증정하며 회원들은 최대 4500개의 '무료 환요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는 8일부터 29일까지 '일반 소집 티켓'을 증정하는 특별 로그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설 연휴 기간에는 '무료 환마석', '맘스참치 버거' 등의 보상도 지급한다.
웹젠은 PC 게임 2종에서도 특별 이벤트를 이어간다.
'샷온라인'은 오는 14일까지 아이템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스페셜 제작소에서 '떡국'을 사용해 아이템을 제작하면 '플래티늄 골프 티', '최상급 용기의 증표 교환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 '2024 대박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썬 클래식'은 8일부터 22일까지 랜덤 보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브라키온 대륙 내 '피의 분화구' 등 랜덤 지역에서 가래떡 외형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고대인의 안식처 보물상자'가 주어진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