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서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카카오웹툰, 카카오페이지와의 두 번째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 대회를 기념해 열리는 것으로 사전 이벤트와 본 이벤트 등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 대회 홈페이지 안의 롤링배너를 통해 카카오웹툰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선 오픈 알림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최대 1만 캐시가 럭키드로우 방식으로 지급된다.
이어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본 이벤트에서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 등 카카오웹툰 및 카카오페이지의 추천작을 열람하고 작품 감상 횟수에 따라 캐시 럭키드로우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00화 이상을 감상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인기 콘텐츠 '시간의 전장'으로 진행되는 기록 경쟁 대회로 8월24일부터 9월29일까지 전국 PC방에서 예선을 거쳐, 내달 5일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본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5월8일 글로벌 정식 출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