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붉은 눈의 유랑자 '렌'은 전용 무기 '장검'을 사용하는 토끼 아니마 종족 전사로, 주력 스킬로 '매화검'을 사용하고 이무기 '사야'로부터 건네받은 '망혼검' 스킬을 함께 활용한다. 앞서 신규 직업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부터 7월16일까지 '유랑자의 시작' 훈장, '유랑자의 로브' 교환권 등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버닝 비욘드'를 비롯해 '하이퍼 버닝 MAX', '아이템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유형의 이벤트인 '버닝 비욘드'는 10월 22일까지 260레벨부터 270레벨 구간에서 '1+1 레벨업' 혜택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솔 에르다', '솔 에르다 조각', '어센틱 심볼' 보상과 기간 한정 능력치를 부여하는 ''Burning Beyond 칭호'를 함께 지원한다. 이 밖에도, 260레벨까지 '1+4 레벨업'을 지원하는 '하이퍼 버닝 MAX'를 9월17일까지, 미션 달성 단계에 따라 장비 아이템이 성장하는 '아이템 버닝'을 12월17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또한, 기간 한정 월드 '챌린저스 월드 시즌2'를 11월19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챌린저스 월드'부터 레벨 미션과 보스 미션의 상위 단계를 새롭게 추가해 '챌린저스 포인트'의 최대치를 높이고 티어 체계를 기존 6단계에서 8단계로 확장한다. 신규 미션 추가에 따라 '카르마 에디셔널 유니크 잠재능력 부여 스크롤 100%(200제)', '전장의 발키리 세트 교환권' 등 티어 달성 신규 보상을 추가한다. 또, 티어에 따라 강화되는 '챌린저스 월드' 전용 버프 효과를 부여하고 전용 이벤트 '의문의 결계'에서 추가 능력치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게임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개선이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부터 전 직업 통합 캐시 보관함, 보스 입장 시 스킬 쿨타임 초기화, '몬스터파크' 콘텐츠 추가 및 보상 개선, '월드 통합 보스' 콘텐츠 확장, 일반 월드 내 개인화 사냥터 확장, 주간 콘텐츠 초기화 시점 목요일 통일, '다이나믹 필드' 개편, '버프 시퀀스' 도입, 직업별 튜토리얼 스킵 기능 추가, 기타 게임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개선사항을 만나볼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