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횡스크롤 캐주얼 RPG '귀혼'에서는 오는 8월28일까지 네코페스타 테마의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접속 시 물리·마법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이 증가하는 '네코의환영'과 파티 플레이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네코의축복' 버프가 적용된다. 또, 이벤트 지역 '네코 아일랜드'에서 퀘스트를 수행해 '네코코인'을 모으면 경험치 증가 효과가 있는 '슈퍼네코허리띠'와 다양한 의류 아이템이 담겨 있는 '네코선물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SF MMORPG '드로이얀'에서는 오는 8월28일까지 이용자가 원하는 난이도에 맞춰 일일 미션을 직접 선택해 진행할 수 있는 '일일 선택 미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초급, 중급, 상급 등급 중 원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등급별로 '행동력' 포인트가 지급되며, 획득한 행동력은 이벤트 혜택 강화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시원한 얼음을 모아 빙수로 제작해 각 마을의 루나 NPC(조정불가캐릭터)에게 전달하면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크세이버' IP를 계승한 '라피스'에서는 오는 9월11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썸머수정', '여름수영복선택상자', '변환주문서'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