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로스트 소드, 서울·부산에 컬래버 카페 8월 초 오픈

서삼광 기자

2025-07-31 11:39

(제공=위메이드맥스).
(제공=위메이드맥스).
위메이드맥스(각자대표 손면석, 이길형)는 자회사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서비스하고 코드캣(대표 김제헌)이 개발한 서브컬처 모바일 '로스트 소드'와 애니메이션 콘텐츠 전문기업 애니플러스와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로스트 소드'는 0.5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수영복 코스튬을 추가한 '진 · 베디비어', '란슬롯', '디안 케트'와 신규 캐릭터 '해변의 메리'와 함께하는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8월7일부터 9월7일까지 한 달간 컬래버 카페를 애니플러스 서울합정점과 부산서면점 두 곳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컬래버 카페에서는 4개 캐릭터를 테마로 한 특별 음료를 판매하며, 주문한 고객에게 캐릭터 코스터 7종 중 하나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또한, '엘리자베스', '모르가나', '에린'을 테마로 한 디저트도 판매하며 카페 오픈 1~2주차에는 한정 스페셜 메뉴인 치킨 커리 스튜를 판매, 구매자에게 모르가나 아크릴 키홀더를 함께 제공한다.

컬래버 카페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일러스트로 제작된 10가지 특별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상품은 ▲장패드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코롯토 ▲멀티 클리너 ▲펫 아크릴 키홀더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캐릭터 마그넷 ▲스킬 컷씬 렌티큘러 카드 ▲아크릴 액자 등이다. 굿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포토카드, 일러스트 엽서, 5성 캐릭터 소환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컬래버 카페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로스트 소드' 게임 설치 화면 또는 계정 레벨을 현장에서 인증할 시 별도의 쿠폰을 지급하는 등 현장에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송문하 사업이사는 "론칭부터 게임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을 위해 오프라인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로스트 소드'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로스트 소드'만의 매력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