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한정 콘텐츠를 시작으로, 2025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왕중왕전', 그리고 1월 말까지 이어지는 '연합 공방전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로 구성되어 이용자들이 겨울 시즌 내내 끊임없는 보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매일 주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는 일일 게임 플레이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머니 1천만 쩐을 즉시 받거나, 다음 날 최소 게임 머니 1천만 쩐에서 최대 10억 쩐 획득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 선택형 보상 이벤트다. '산타의 특별 상점'에서는 산타걸 유명인, 산타 장갑, 산타 정수다 등 크리스마스 테마의 캐릭터와 패쪼기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올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경쟁 이벤트도 마련됐다. 26일부터 28일까지는 '2025 전국구 왕중왕전'이 진행된다. 2025년 마지막 점령전에서는 지역에 관계없이 가장 많은 점령 포인트를 누적한 동호회원 전원에게는 순위에 따라 최대 200억 쩐의 역대급 보상이 지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동호회는 25일 점령전을 신청해야 한다.
최영두 NHN 모바일웹보드사업그룹장은 "이용자분들이 2025년의 마지막 소중한 순간과 2026년의 희망찬 시작을 '한게임 섯다&맞고'가 준비한 풍성한 축제와 함께할 수 있도록 연말연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겨울 '한게임 섯다&맞고'의 짜릿한 손맛을 즐기며 역대급 보상의 주인공이 되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