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자사의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설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설 기념 이벤트는 RPG, 스포츠 등 여러 장르의 컴투스 게임에서 진행되며, 연휴 시즌에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먼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깜짝 선물 지급과 함께 설날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데빌몬과 신비의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선 설날 덕담과 함께 몬스터 실루엣을 보고 정답을 맞히면 신비의 소환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설 연휴 기간동안 경험치 및 마나석을 3배 획득할 수 있는 트리플 버닝 이벤트, 매일 30회씩 게임 내 마법 상점 새로고침 무료 이벤트를 새롭게 진행하고, 마나석, 엔젤몬, 무지개몬, 데빌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던전 등이 열린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연휴가 시작되는 2월 9일부터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선물로 초월의 소환서, 5성 전설 아티팩트, 상급 향상의 묘약, 5성 무지개몬 등을 받을 수 있는 설날 기념 접속 보상이 지급되며, 이 외에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미스틱 위치의 아틀리에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도 설날 연휴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월 12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100% 플래티넘 팩 등을 얻을 수 있으며, 11일까지 최대 사흘 동안 접속하면 한계 돌파권, 초월 돌파 활성화권 등 원하는 아이템을 택해서 가져갈 수 있는 '별님에게 소원빌기 이벤트'도 열린다. 이 외에도 FA 영입 지원, 핫 타임, 설맞이 덕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4'에서는 미니 야구게임을 진행하고 타격에 성공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명절 기념 타격 이벤트'가 오는 2월 18일까지 실시된다. 타격만 성공해도 각종 아이템을 획득 수 있는 이벤트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으며, 누적 타격 횟수에 따라 5성 훈련 돌파 박스, 빠른 진행 티켓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설 복주머니, 재료 카드 리셋권, 라이브 5성 스카우트를 얻을 수 있는 명절 스페셜 매치 이벤트와 커뮤니티에 댓글로 덕담을 남기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선 오는 2월 14일까지 몬스터 선수(구단 선택)를 포함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가 실시되고, 오는 2월 18일까지 총 10일간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깜짝 선물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기존보다 3배 이상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핫 타임 이벤트와 '설맞이 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낚시의 신' IP 게임도 연휴 기간 동안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낚시의 신'에서는 오는 2월 26일까지 잡을 때마다 액세서리 재료 상자와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무지개 고등어가 등장한다. 출석 보상과 미션을 달성하고 에너지, 무지개 고등어 미끼 등을 받을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낚시의 신: 크루'에서는 오는 2월 13일까지 매일 2회에 걸쳐 골드와 경험치 확득량이 100% 증가하는 핫 타임 이벤트와 다이아, 탐사 연료, 대형 성장 포인트 등 아이템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행운 출석 패스'도 추가된다.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선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월 9일부터 12일까지 사냥 중에 보다 쉽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 드랍률 증가 50%' 버프를 매일 2회 1시간 동안 적용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