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갬빗' CBT는 20일 오전 7시(한국 시간 기준)부터 27일 오후 3시까지 한국, 일본, 태국, 미국, 브라질, 멕시코, 영국 등 총 11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각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히어로즈 갬빗'을 다운로드해 플레이 가능하며 한국어,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일본어, 태국어 총 7개 언어가 지원된다.
1대 1 대전 승리 시 지급되는 랭킹 포인트를 활용해 새로운 지역 해금이 가능하며, 지역마다 신규 히어로 1종, 하수인 5종, 주문 1종이 제공된다. 지역별 임무를 수행해 카드를 확장하고 퀘스트로 얻은 카드 조각을 사용해 카드를 강화시킬 수 있다. CBT 버전에는 총 5개의 지역이 담겨 있으며 영웅 8종, 하수인 32종, 8종의 주문 카드를 획득 가능하다. 1대 1 PvP, 난이도 AI 대전, 카드별 훈련 콘텐츠도 공개된다.
그라비티는 '히어로즈 갬빗' 글로벌 CBT를 기념해 매일 게임 접속 시 보상 아이템을 1회 증정하며 7일 출석하면 정식 출시 버전에서 공개할 영웅 또는 캐릭터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CBT 기간 동안 콤보 사용 횟수에 따라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캐릭터 조각을 지급하며, 매일 추가 골드와 아레나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배틀 부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라비티 노건석 글로벌모바일사업팀장은 "'히어로즈 갬빗'은 캐릭터의 능력과 콤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세워 글로벌 이용자들과 대전을 펼치는 실시간 카드 배틀 게임"이라며, "CBT 버전에서도 실시간 대전 외에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니 CBT 기간 동안 많은 참여 바라며, 정식 출시 후 풍성한 보상도 받아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히어로즈 갬빗'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