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서머너즈워'를 방치형으로 즐긴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러쉬' 공개

이학범 기자

2024-12-20 20:40

컴투스 '서머너즈워: 러쉬'(제공=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워: 러쉬'(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워' IP를 활용한 신작 방치형 RPG '서머너즈워: 레기온'의 공식 이름을 '서머너즈워: 러쉬'로 확정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서머너즈워: 러쉬'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서머너즈워: 러쉬'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 시 소환수(캐릭터) 소환권 1만2345 장, 크리스탈, 레전드 등급 크리쳐 등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서머너즈 워: 러쉬'는 컴투스가 '서머너즈워'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RPG로, 방치형 콘텐츠에 타워 디펜스가 융합된 독특한 플레이 방식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IP 내 등장하는 다양한 소환수를 활용해 필드 스테이지, 보스전 등의 콘텐츠를 즐기고 성장시킬 수 있다. '서머너즈워: 러쉬'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9개 언어가 지원되며, 내년 상반기 중 글로벌 160여 개 지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타워 디펜스 모드의 경우 방치형 모드로 성장시킨 소환수를 활용해 여러 루트에서 등장하는 적들을 막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해당 모드에서만 사용 가능한 필살기가 제공된다. 또한 스테이지 진행마다 등장하는 스킬 카드 등을 활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최대 25개 소환수로 플레이하는 PvP 및 PvE 콘텐츠, 대규모 서버 간 대전 콘텐츠, 영지 시스템 천공섬, 상대방의 영역을 빼앗는 미니게임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마련될 예정이다.

'서머너즈워: 러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