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나인'은 2024년 12월23일부터 디저트39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으로 한정 메뉴 '로드나인' 세트가 출시돼 목표 금액의 117%를 초과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희망스튜디오 기부 플랫폼에서 진행 중인 사각지대 아동·청소년 창의 활동 팔레트 지원 캠페인 '달콤한 모험 속에 자라나는 아이들의 꿈'에 출연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한재영 이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디저트39와 '로드나인' 이용자들이 함께 나눔을 실천한 뜻깊은 사례"라며, "앞으로도 '로드나인'에서 선한 영향력을 확산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