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온라인 예선전 '새틀라이트'가 선행되고, 이어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오는 8월16일과 17일 이틀간 본선 경기인 '메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의 상금은 총 2억 GTD이며, 두 번의 온라인 새틀라이트를 통해 선발된 실력 있는 참가자들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이어지는 2차 온라인 예선전 '새틀라이트'는 오는 8월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열린다. 하루 4회씩 총 12회에 걸쳐 경기가 치러지며, 회차별로 30명씩 선발된 총 360명이 오프라인 본선 무대인 '메인 이벤트'에 진출하게 된다. 참가자는 1차 예선에서 획득한 '새틀라이트 티켓'을 사용해 총 12회에 걸쳐 진행되는 경기 중 각 회차별로 한 번씩, 최대 12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본선 진출 가능성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사이드 이벤트 '피망 포커 믹스 토너먼트'도 오는 8월15일에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진행한다. 해당 경기는 '피망 포커' 온라인 게임에서 참가권을 획득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상금은 총 1000만 GTD이며, 전 판 승자가 7포커, 로우바둑이, 홀덤 중 다음 판의 게임 종목을 선택하는 '버튼 초이스' 방식으로 운영된다.
네오위즈는 "피망 쇼다운 홀덤, 피망 포커가 PFGT와 함께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포커 대회는 투명한 운영 방식과 다양한 참가 기회 등으로 대회 참가자 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더 많은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스텝 새틀라이트', '새틀라이트', 오프라인 메인·사이드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