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어비스는 올해 3월 베네룩스 미디어 데모 시연을 시작으로 유럽 런던 미디어 시연, '트위치콘(TwitchCon) 로테르담', '게임스컴', '게임개발자컨퍼런스(GDC)', '서머게임페스트(SGF)', '팍스(PAX) EAST/WEST', 남미 브라질 시연, 중국 '빌리빌리월드', '차이나조이'에 '붉은사막'을 들고 참여해했다. 'TGS 2025' 전시는 일본 게이머 대상으로 진행하는 첫 시연행사다.
데모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제 전장을 방불케 하는 대규모 전투다. 머리 위로 포탄이 날아들고 병사들의 함성, 무기들이 부딪히는 소리, 연기와 불길로 뒤덮인 전장은 전쟁의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재현했다. 전장 곳곳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전투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높인다.
'붉은사막'의 광대한 오픈월드 속 파이웰 대륙은 또 하나의 즐길 거리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자연광, 날씨 효과는 물론 전장 뒤로 펼처진 산맥과 암벽 등 거대한 자연 지형이 시각적 임팩트를 더한다. 모든 시각적 요소는 자체 개발한 블랙스페이스 엔진으로 구현돼 사실적이고 고품질 비주얼을 통해 '붉은사막'의 세계관을 생생하게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