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2차 테스트 실시

서삼광 기자

2025-11-28 16:47

(제공=그리프라인).
(제공=그리프라인).
그리프라인(GRYPHLINE)은 신작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2차 베타 테스트를 PC, iOS,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명일방주: 엔드필드'는 인기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차세대 프로젝트로, 탐험과 실시간 전투, 기지 건설 요소 등이 결합된 3D 전략 RPG다.
테스트 신청자는 그리프라인 공식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자격 조회' 버튼을 통해 참여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이용자에게는 다운로드 안내가 포함된 별도 이메일이 발송되며 플레이스테이션5 버전 테스트는 오는 12월12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차 베타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컷신과 재구성된 스토리라인, 개편된 전투 시스템, 신규 탐험 지역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전개가 달라지는 분기형 구조가 추가되어 서사적 몰입감을 높였으며, 동양적 미학과 미래적 분위기가 어우러진 신규 지역 '무릉'이 개방되어 다양한 탐험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6성 오퍼레이터 아델리아, 라스트 라이트, 포그라니치니크 등 총 9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등장한다.
전투 시스템도 콤보 스킬과 능력 개선, 보스전 개편 등 다양한 부분이 조정되어 플레이 방식이 더욱 풍성해졌다.

이와 함께 자동화 산업 단지(AIC)를 건설 및 확장하여 아이템을 제작하고 포토 모드, 팀원 안내, 탐지 기능 등 이용자 편의성이 대폭 확대됐다.

이 밖에 PC·모바일 간 데이터 연동을 지원한며,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스페인어 ▲러시아어 등 총 6개 언어가 지원된다. 테스트 종료 일정은 별도 공지될 예정이며, 종료 시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된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