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아우터플레인, 한정 동료 '삼장법사 아메' 업데이트

서삼광 기자

2025-12-16 17:08

(제공=메이저나인).
(제공=메이저나인).
메이저나인(대표 박성태)은 전략 RPG '아우터플레인'에 신규 한정 동료 '삼장법사 아메'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삼장법사 아메'는 적에게 고정 피해와 약화 효과를 부여하는 동시에, 자신과 아군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는 한정 동료로, 뒤틀린 세계선을 구하기 위해 등장한다. '삼장법사 아메'는 오는 30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정 동료 '그노시스 달리아'도 복각한다. '그노시스 달리아' 픽업 이벤트는 2026년 1월1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어, 기간 내 다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이벤트 스토리이자 이벤트 던전인 '역전 세계의 삼장법사'가 오픈된다. 해당 이벤트는 모험 시즌1 노멀 3-5 클리어 시 참여 가능하며, 붕괴된 세계선에서 아메가 번뇌에서 태어난 네 명의 분신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다. 이벤트 상점은 2026년 1월20일까지 운영된다.

연말 시즌을 맞춘 인게임 이벤트도 대거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아메의 일일 미션 & 가위바위보 승부!'를 통해 이벤트 코인을 획득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골드 리워드 보드'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골드 리워드 보드는 총 50개 노드, 총 2000만 골드 보상으로 구성되며, 모험 하드·이벤트 던전 하드·특별의뢰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전용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그노시스 달리아' 코스튬을 핵심 보상으로 포함한 배틀패스가 시작되며, 유료 구매 시 '★3 동료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콘텐츠로는 '엘레멘탈 타워'의 빛의 탑과 어둠의 탑이 개방되어 각각 50층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골드와 특별 영입 티켓(이벤트), 진화석 등 1회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료/무료 에테르의 구분 표기, 공략 정보 고도화(추천 동료·최근 클리어 팀·보스 패턴), 스킬 강화 화면에서 교본 아이콘을 통한 합성 화면 이동 등 편의성 개선이 적용된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