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레이저, 합리적 가격의 플래그십 마우스 '바이퍼 V3 프로 SE' 출시

서삼광 기자

2026-01-16 18:15

(제공=레이저).
(제공=레이저).
레이저(RAZER)는 최상위 라인업 마우스 'Viper V3 Pro'의 핵심 성능을 계승하면서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한 신제품 '바이퍼 V3 프로 SE(Viper V3 Pro SE)'를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바이퍼 V3 프로 SE'는 전 세계 e스포츠 선수들에게 검증받은 '바이퍼 V3 프로'의 강력한 하드웨어 스펙을 유지하되, 일부 옵션을 조정하여 더 많은 게이머가 하이엔드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레이저 Focus Pro 35K 2세대 옵티컬 센서를 그대로 탑재해 최대 3만5000 DPI 감도와 99.8%에 이르는 정확성을 제공, 유리를 포함한 어떤 표면에서도 정교한 트래킹을 보장한다.
장시간 플레이에도 손목 부담이 적은 약 54g의 초경량 설계와 프로 선수들의 피드백을 받아 완성된 쉘 디자인, 프리미엄 마감까지 '바이퍼 V3 프로'와 동일하게 적용돼 최상의 그립감과 사용감을 선사한다.

필수적인 게이밍 스펙도 강화했다. 폴링레이트는 가장 대중적이며 안정적인 1000Hz를 지원하며, 패키지 구성품에서 그립 테이프를 제외하는 등 구성을 최적화했다. 이를 통해 기존 플래그십 제품의 성능은 그대로 누리면서도 훨씬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에스라이즈 관계자는 "'바이퍼 V3 프로 SE'는 전작이 가진 완벽한 쉘과 센서 성능을 포기하지 않으면서도 가격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라며 "e스포츠를 위한 퍼포먼스를 합리적으로 경험하고자 하는 이용자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