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스트 3일차인 26일부터 거래소 수수료 재분배 시스템의 일환인 '저항군 이벤트'가 시작되는 등 이번 베타 테스트 핵심 요소가 대부분 공개될 예정이어서 테스터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던전: 실레우스의 심연' 또한 이번 'TL' 베타 테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광대 거미 박멸 작전' 메모리얼을 통해 등장하는 필드 던전으로 강력한 몬스터가 배치돼 있어 파티 플레이가 필수다.
'실레우스의 심연'에서 어비스 포인트를 소모해 다량의 경험치와 솔란트를 획득할 수 있다. 어비스 포인트는 '광대 거미 박멸 작전' 완료 후부터 필드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다.
5월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저항군 이벤트'도 'TL' 베타 테스트 중요 포인트 중 하나다. 메모리얼을 통해 진행 예정이며, 매일 일자 별 미션이 부여돼 획득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산정되고 순위에 따른 보상을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1위의 경우, 루센트를 포함해 영웅 스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항군 이벤트'는 'TL' 거래소 수수료 재분배 시스템의 일환으로 향후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6월4일까지 진행되는 '라슬란 선발대원의 출석일지' 이벤트도 테스트 참가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한다. 출석체크 및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영웅 변신을 비롯한 인게임 보상과 레이저 게이밍 키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한편, 'TL' 베타 테스트는 5월24일 오후 4시부터 30일 23시59분까지 진행된다. 사전 선정된 5000명의 테스터와 이들의 초대를 받은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11개 도시의 거점 PC방에서도 'TL'을 플레이할 수 있다.
'TL'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