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씨알 주식회사(대표 윤석호, 이하 CCR)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포트리스M'에서 해태아이스의 스테디셀러 탱크보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개발한 신규 게임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캐릭터는 '탱크보이 배' 제품의 특징인 과일 배를 '포트리스M'의 탱크 캐릭터에 적용시킨 점이 특징이다. 캐릭터가 보유한 기술들은 '탱크보이 배' 제품을 연상하게 한다. 특히 배 폭탄 던지기, 배 슬러시 공격 등의 게임 기술을 통해 탱크보이 브랜드를 유쾌한 방식으로 접할 기회를 제공한다.
탱크보이 캐릭터가 삽입된 '탱크보이 배' 제품은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8월28일까지 제품 1박스를 구매하면 탱크보이 캐릭터 100개와 게임 캐시가 담긴 '포트리스M'의 탱크보이 선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탱크보이 배'를 먹고 제품 포장지를 모아 우편으로 '포트리스M'의 제작사인 CCR에 보내면 포장지 수량별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황금 탱크보이 피규어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게임 캐릭터는 아이스크림과 게임의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이라며 "여름철 소비자들이 탱크보이 브랜드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