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은 2024년 10월 1주차 기준 323주 연속 PC방 점유율 1위에 오르며 매주 자체 기록을 경신 중이다. 2023년 9월부터 2024년 8월까지 한국에서 'LoL'을 즐긴 이용자의 과반수는 10대와 20대 남성이다. 통계청 장래인구추계 기준, 10대 남성의 약 70%가 'LoL'을 즐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1년 12월부터 올해 8월까지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스킨은 '무에타이 리 신'으로 1억3000만 회 이상 선택받았다. 이어 '어둠의 인도자 야스오(1억1000만 회)', '서릿빛 이즈리얼(8000만 회)', '하이 눈 루시안(7400만 회)', '펄스 건 이즈리얼(6900만 회)' 역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리 신과 이즈리얼은 2024년 기준 하루 평균 730만 회, 706만 회의 게임수를 기록하며 스킨은 물론, 게임 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게임 내 아이템 관련 지표도 공개됐다. 2024년 기준 이용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첫 번째 아이템은 '도란의 검(약 1억5600만 회)'이었으며, 신발의 경우 '마법사의 신발(약 3억6000만 회)'이 최상단에 이름을 올렸다. '리안드리의 고통'은 약 1억6200만 회를 기록하며 전설급 아이템 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라이엇 게임즈는 'LoL' 15주년을 맞아 '리그오브레전드 이용자 데이즈(이하 이용자 데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28일까지 'LoL'을 플레이하면 신화 정수, 온전한 15주년 시비르 스킨, 15주년 아이콘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0일과 11일에는 각각 아티스트와 창의력을 기리는 '크리에이티브 데이'와 음악을 테마로 한 '뮤직 데이'가 진행되며, 12일에는 e스포츠 팬들을 위한 'e스포츠 데이'가 열린다.
라이엇 게임즈의 피유 리우(Pu Liu) 리그 스튜디오 게임 디렉터는 "오랜 시간 'LoL'에 대한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용자가 'LoL'에 보내주신 헌신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