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위메이드커넥트, 모바일 RPG ‘로스트 소드’ 사전예약 시작

김형근 기자

2024-12-03 19:03

(제공=위메이드커넥트).
(제공=위메이드커넥트).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코드캣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서브컬처 모바일 RPG ‘로스트 소드’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형 서브컬처 RPG를 표방한 ‘로스트 소드’는 게임에서 연출되는 캐릭터 동작과 애니메이션에 직관과 리얼리티를 콘셉트로 한 작화를 선보였으며, 특히 이용자들에게 보는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할 애니메이션은 국내의 요한 스튜디오와 A3 스튜디오, 일본의 클로버웍스 스튜디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생생하고 캐릭터들은 사실적인 동작에 국내 유명 성우진의 목소리 참여를 더해 서브컬처 특유의 개성을 극대화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서는 신청자 수에 따라 5성 캐릭터와 다양한 아이템이 단계별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사전 예약과 함께 위메이드커넥트와 코드캣은 서브컬처 관련 전시회인 'AGF 2024'에 '로스트 소드'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양사는 게임 시연과 10여 종의 캐릭터 기념품, 코스프레 공연 등을 준비하고 게임 팬들과 서브컬처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공=위메이드커넥트).
(제공=위메이드커넥트).
게임 개발을 맡고 있는 코드캣 김제헌 대표는 "'로스트 소드'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많은 분들께 게임에 대한 본격적인 소개에 나설 것"이라며 "개성만점의 토종 서브컬처 RPG가 될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막바지 점검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