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장비 룬 업데이트

이학범 기자

2025-01-15 16:18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신작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에 신규 장비 룬을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장비 룬이 추가됐다. 룬은 2000 스테이지 클리어 시 자동으로 해방돼 군주(캐릭터)에 장착된다. 룬은 룬 승급석을 사용해 일반부터 전설 등급까지 차례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강화는 룬 강화 마법 주문서를 통해 진행된다. 강화 보호 횟수 소진 시 파손되며, 파손된 룬은 룬 보호 주문서를 통해 복구 가능하다.
새로운 생산 시설도 출시됐다. 이용자들은 영지에 추가된 마법인형 공방을 통해 주사위, 용기의 물약, 룬 승급석 등의 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다. 마법인형 공방은 광산 레벨 3 달성 시 개방되며 커츠, 바포메트, 데스나이트, 크라켄 등의 마법인형 배치 시 생산 속도가 증가한다. 마법인형은 상점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회상의 태엽으로 레벨을 초기화시킬 수 있다.

혈맹 던전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물속성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몽환의 낙원 – 물을 공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제한 시간 내 가장 많은 피해를 누적하는 것이 목표이며, 점수에 따라 혈맹 주화가 제공된다.

한편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군주 및 파티원의 해로운 효과로 잃은 능력치가 표시되는 기능을 비롯해 광고 제거권을 소지한 이용자의 일일 능력 향상 효과가 상시 적용되도록 하는 등 편의성 개선 작업도 적용했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