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M'은 2D 도트 그래픽을 그대로 살린 레트로한 게임 감성과 요괴라는 소재의 독특함, 무협이 주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횡스크롤 액션의 독특한 플레이 방식과 경공, 허공답보 같은 무협 액션을 그대로 구현해 유저들에게 몰입감과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문파' 시스템도 기존 30명에서 최대 60명까지 인원이 확대되고 문파 접속 인원에 따라 경험치 버프가 제공된다. 매일 오전 0시를 기준으로 문파 출석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출석과 3단계로 이뤄진 기부를 통해 문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전투 능력을 보조해 주는 신규 강령 '십이요사'와 강령 도감 5종이 추가되며, 친구 신청 시 보낸 요청 취소 기능 추가, 무한화옥 내 BGM 추가, 절전 모드 시 지역도감 현황 표기 추가 등 다양한 시스템 개선이 이뤄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전 서버 경험치 획득량이 100% 증가하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내달 5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면 캡슐 뽑기 티켓, 빙고 티켓, 윷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은 매일 오전 00시에 초기화되며, 티켓은 하루 각각 10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획득한 티켓과 윷으로 '빙고챌린지'와 '윷놀이'를 진행하는 유저에게는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내달 6일까지 몬스터 처치 후 획득한 떡국 재료로 '떡국 만들기' 의행을 완료하면 물리, 마법공격력이 5% 상승하는 떡국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설 특별 쿠폰도 제공된다.
'귀혼M'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