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롯데렌터카 G car와 제휴 이벤트 진행

이학범 기자

2025-05-09 17:26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롯데렌터카 G car 제휴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롯데렌터카 G car 제휴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오는 15일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출시를 앞두고 롯데렌터카 G car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을 완료하고 어플리케이션 G Ca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인증 댓글과 기대평을 작성하면 댓글 인증 선착순 7777명에게 다양한 쿠폰이 지급된다. 참여자들은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한 7만, 10만, 30만, 50만, 77만 골드 쿠폰 중 1장과 G car 4시간 이상 대여료 50% 및 보험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G car 7시간 이상 대여, G car 77km 이상 주행, 친구에게 G car 초대하기 등 '세븐나이츠'의 7과 연계된 총 3가지 G car 이용 미션들을 수행할 수 있다. 미션 달성 시 7포인트씩 지급된다.
달성 횟수에 따라 영웅 소환 이용권, 펫 소환 이용권,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등 추가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넷마블은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롯데백화점 5만 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한 점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게임 공식 홍보 모델로 가수 비비를 선정하고, 비비가 부른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사전등록도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앱마켓, 공식 브랜드사이트, 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여 시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 등을 포함해 10만9000 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가 함께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