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7시간 만에 애플 매출 1위 등극

이학범 기자

2025-05-15 18:00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출시 초반 순항하고 있다. .

넷마블은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한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정식 출시 7시간 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15일 오전 10시 정식 출시됐다. 지난 14일 오전 10시 사전 다운로드 시작 후 10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 플레이 인기 3위를 기록했는데, 15일 정식 출시 약 7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하면서 출시 초반 이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데 성공하는 모습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캐릭터) 소환 이용권 최대 20개를 제공하는 '웰컴 출석 이벤트'와 10일마다 전설 영웅, 30일마다 스페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매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9일까지는 '제이브', '레이첼', '바네사' 영웅 픽업 소환 이벤트와 영웅 소환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모험 클리어, 결투장 플레이, 전설 영웅 스킬 강화 등 정해진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달성 포인트에 따라 영웅 소환 이용권을 포함한 6성 희귀 영웅까지 얻을 수 있는 '포인트 미션 이벤트'와 레이드 클리어 단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이드 돌파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게임 트렌드를 반영된 점이 특징이다. 정식 출시 버전은 영웅 및 몬스터 캐릭터 104종, 펫 34종과 더불어 모험, 무한의 탑, 성장 던전, 레이드, 결투장, 총력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