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멘 익스트림은 로스트아크의 인기 콘텐츠인 '군단장 레이드 카멘'을 더욱 많은 모험가(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기간 한정 콘텐츠다. 총 4개의 관문으로 이루어진 원래의 카멘 레이드 중 마지막 4관문만 플레이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보스의 공격 패턴의 난이도도 완화했다. 또한, 두개로 구성된 전투 구간 중간에 '정비소'가 있어 공략 도중 파티원이 사망하더라도 다음 전투 진입 전 정비소에서 부활해 파티원 전체가 다시 도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카멘 익스트림은 오는 8월20일까지만 제공되며, 노말 난이도는 아이템 레벨 1690이상, 하드 난이도는 1720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공략에 성공한 모험가는 최초 클리어 시에는 노말과 하드 난이도 동일하게 '절망의 카멘 카드'와 '전설 카드 팩'이 포함된 최초 클리어 보상이 지급된다. 이후 난이도에 따라 골드와 장신구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카멘 익스트림 플레이 시 획득하는 이벤트 재화 '어둠의 파편'을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다. 제작 가능한 아이템에는 '어둠의 궤적 이동 효과 아바타 상자'를 비롯해 '유물 각인서 랜덤 주머니', '고대 등급 팔찌와 장신구 상자'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