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퍼널 마케팅 전문기업 마티니는 2022년 창립 후 지금까지 솔루션 도입부터 데이터 기반 전략, CRM 컨설팅,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까지 분야 별 전문가들을 필두로 마케팅 전 분야를 아우르는 중이다.
마티니는 고객사와 협업 이외도 마케팅 업계 발전을 위한 순환 생태계 안착과 효과적인 마케팅 툴 운용 등을 위해 세미나, 컨퍼런스, 부트캠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 중이다.
올 상반기에만 ▲그로우 위드 브레이즈(Grow with Braze) ▲디지털 마케팅 서밋(Digital Marketing Summit, DMS 2025) ▲더 맥소노미 2025(THE MAXONOMY 2025) 등 행사에서 마케터 3000명에게 마케팅 트랜드 및 실무 노하우를 전수했으며, 하반기 역시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
한편, 마티니 아이오는 설립 1년 만에 매출 120억 원 기록하는 등 지금까지 꾸준히 좋은 성과를 거뒀으며, 2025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신규 프로젝트를 앞두고 있어 실적 상향세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