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어우러진 세계관 속에서 별의 탑과 노바 대륙의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게임으로, 청량한 색감의 수채화풍 배경과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낸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압권이다.
특히 전투 중 캐릭터의 능력치 상승 및 버프 효과를 무작위로 선택 획득할 수 있어 매번 색다른 전략과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치토세'는 자신을 '한 자루의 칼'로 인식하는 검술의 달인으로, 날렵한 검술과 고속 연참을 활용한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치토세'는 '한 자루의 칼'의 사용자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 천탑의 도시에서 마왕(이용자)과 첫 만남을 가지게 된다. 물속성 딜러 유형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모았고, 이후 높은 활용도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맑은 연못에 비친 달' 기간 한정 모집 이벤트가 오픈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물속성의 5성 레코드 '반짝이는 옛 연못'을 획득할 수 있고, 레코드를 얻을 경우 '치토세'의 특별한 기억 스토리와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오는 11월30일까지는 높은 난이도의 '연합 토벌' 콘텐츠가 개방되며, 성급을 모으면 랭킹에 따라 '별의 파편', 칭호 '사냥 전문가' 등 보상이 지급된다.
'스텔라 소라'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