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에서 이강욱 크래프톤 AI 본부장이 엔비디아와 개발한 AI 협업모델 CPC 사례인 '펍지 앨라이(PUBG Ally)'의 개발 현황을 발표한다.
크래프톤은 지난 3월28일 스팀을 통해 얼리 액세스 출시한 '인조이(inZOI)'에 최초 CPC인 '스마트 조이(Smart Zoi)'를 실험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오는 행사에서는 PUBG IP 프랜차이즈에 확대 적용할 CPC 'PUBG 앨라이'를 조명할 계획이다.
한편, 크래프톤과 엔비디아는 AI 기술의 고도화를 지속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을 비롯해 다양한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