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코리아보드게임즈, '2025 보드게임 페스타' 전용관 운영

서삼광 기자

2025-10-22 15:18

(제공=코리아보드게임즈).
(제공=코리아보드게임즈).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5 보드게임 페스타'에 전용관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전용관은 신작 게임 체험, 토너먼트, 패밀리 카페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제시될 제품은 '토마토스', '바다숲', '할머니의 레시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오르비타', 그리고 '루티어 딜럭스' 등이다.
주요 행사로는 오는 25일 토요일 오전과 오후, 인기 게임 '구룡투'와 '커피 러시'의 64강 토너먼트 대회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참가자들의 뜨거운 경쟁과 응원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코리아보드게임즈 보드게임 유튜버 가이오트와 함께하는 '토마토스'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밀리 카페존'에서는 관람객들이 준비된 다양한 보드게임을 직접 선택해 테이블에 앉아 한 시간 동안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보드게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행사장에서는 마텔의 대표 완구 '핫휠'과 '헥스봇' 등 다양한 장난감도 만나볼 수 있어, 보드게임 팬뿐 아니라 가족 단위 방문객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보드게임 페스타는 신작 게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