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오로치 크리스' 추가

서삼광 기자

2026-01-08 16:15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파이터 '오로치 크리스'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업데이트에서 오로치 사천왕 중 한 명인 '오로치 셸미'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불을 다루는 강력한 파이터 '오로치 크리스'를 공개했다. '오로치 크리스'는 KOF '97 최종국면에서 정체를 밝히며 보랏빛 불꽃으로 상대를 압도했던 설정을 기반으로, 평소 온화했던 크리스 내면에 숨겨져 있던 파괴 충동과 잔혹성이 드러난 본래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해당 파이터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오로치 크리스와 동일 계열의 '[견고]' 시너지 파이터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시너지 픽업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럭키 엘피'에서는 레전드 서포터 '코스플레이어 쿄코'를 선보인다.

15일부터 28일까지 '윈터 스위츠' 이벤트로 레전드 펫 '호노카'와 '퍼피'를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레전드 펫 '호노카'는 오로치 크리스를 모티프로 해 크리스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새해로 가는 길' 이벤트에서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말의 이미지를 담아낸 유니크 펫 '마그마'를 출석 첫날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