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올비아 아카데미' 개교

서삼광 기자

2026-01-21 13:14

(출처=펄어비스).
(출처=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신규 콘텐츠 '올비아 아카데미'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올비아 아카데미'는 초보 모험가들이 '검은사막' 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배우고 체험하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기수제로 운영하며, 1기는 21일부터 모집을 시작해 4월15일까지 진행한다.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모험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생에게는 전용 교복인 '아카데미아' 의상과 전용 칭호가 지급된다.

수강생은 '올비아 아카데미'에서 전투, 요리, 연금, 낚시, 수렵, 조련 등 '검은사막'의 주요 콘텐츠를 체험하는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각 수업을 완료하면 모험에 도움이 되는 보상이 제공되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생활 콘텐츠 커리큘럼을 완료하면 채집, 요리, 연금, 조련, 수렵 등 각 분야별로 크론석 1000개가 지급되며, 모든 생활 커리큘럼을 완료할 경우 총 9000개의 크론석을 받을 수 있다. 생활 수업 완료 시 각 분야에 맞는 생활복이 지급되며, 수업 진행을 통해 장인 등급까지 성장할 수 있다.
'올비아 아카데미' 수강생을 위한 사냥터도 함께 오픈한다. 사냥터는 추천 공격력 250대로, '아카데미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모은 주화는 ▲진귀한 망치 선택 상자 ▲발크스의 조언(+250) ▲꿈을 부르는 향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동기 수강생들과 파티를 구성해 우두머리 토벌 도전이 가능하며, '올비아 아카데미' 기숙사는 주거지와 창고로도 활용할 수 있다.

'올비아 아카데미' 오픈 기념 이벤트를 2월4일까지 진행한다. 입학 의뢰를 완료한 모험가에게 '카프라스의 돌' 500개를 지급하며, '[전투 강의] 전투학과 수료'를 완료하면 '카프라스의 돌' 10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