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메인 스토리는 '에덴조약 편'에서 적대 세력으로 등장했던 '아리우스 분교'의 학생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아리우스 분교'와 '트리니티 종합학원' 간의 갈등과 해결 과정을 중심으로 학생들이 상처를 마주하고 본분을 되찾아가는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스토리는 2월3일부터 총 3장에 걸쳐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스바루', '마이아' 등 '아리우스 분교' 학생들의 개성 넘치는 서사를 만나볼 수 있다.
미니게임 'Hi-Lo Ha-Lo'는 경로를 따라 기지로 침입하는 적을 격퇴하는 타워 디펜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부스 이용권'을 사용해 참여 가능하며, 보유한 캐릭터의 특성을 활용한 전략적 배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테이지 완료 시 '아츠코(수영복)의 엘레프'를 얻을 수 있고, 임무 완료 시 '청휘석', '비의서', '크레딧 포인트'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3일부터 3월10일까지 '아리우스 자치구 긴급 수업 미션'을 진행한다. 일자별 임무 완료 시 각 등급의 '오파츠 랜덤권', '강화석', 아리우스 학생 수첩'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아리우스 학생 수첩' 100개를 모으면 '10회 모집 티켓 1개'로 교환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