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컴투스 'MLB 9이닝스 23' 포스트 시즌 업데이트 실시

이원희 기자

2023-09-26 16:32

컴투스 'MLB 9이닝스 23' 포스트 시즌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 23'에 메이저리그의 전설적인 선수들을 추가하는 '4차 히스토릭'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MLB 9이닝스 23'은 올해로 15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메이저리그 야구게임으로, MLB 풀 라이선스를 통해 메이저리그 모든 구단과 선수들의 최신 정보를 반영한 리얼 야구게임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MLB 라이선스 기반 모바일게임 중 글로벌 매출 1위(data.ai 기준)를 지키고 있다.
메이저리그 포스트 시즌을 맞아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페드로 마르티네스, 윌리 메이스, 로저 클레멘스, 요기 베라, 스탠 뮤지얼 등 전설적인 선수들을 선보인다.

역사상 최고의 투수로 평가받고 있는 페드로 마르티네스는 세 번의 사이 영 상 수상, 투수 트리플 크라운 달성과 더불어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에서 모두 시즌 1점대 평균 자책점과 탈삼진 300개를 모두 이룩한 유일한 선수다. 윌리 메이스 또한 한 경기 4홈런, 12년 연속 골든글러브를 수상하는 등 공수 양면에서 빼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명성이 드높다.

특히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는 명언으로 유명한 요기 베라는 월드 시리즈 우승 10회를 달성한 올타임 레전드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이들로부터 기대를 얻고 있다.

컴투스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 내 플레이 및 미션을 수행하면 히스토릭 선수 5인의 기념관을 완성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자신이 선택한 히스토릭 선수 카드를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받을 수 있다. 이후 매월 초기화되는 미션을 완료하면 나머지 4인의 선수 카드도 골드 등급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고급 스킬 변경권', '고급 트레이너 영입권', '구단선택 다이아몬드팩' 등 최고급 아이템 보상을 월마다 선물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10월4일부터 개최되는 메이저리그 포스트 시즌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MLB의 전설적인 영웅들을 전 세계 야구팬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