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B'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Braze)가 처음으로 서울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컨퍼런스로 최신 트렌드, 고객과 브랜드 관계 구축 방법, 업무 성공 사례 등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캠페인 관련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공유하는 행사다.
마티니는 이번 행사에 총 3명이 연사로 참여해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선규 대표와 편소정 매니저는 '브레이즈를 활용한 A/B 테스팅 및 프로덕트 개선', 이재철 팀장은 '무신사 사례로 알아보는 고객 세그먼테이션 전략'에 대한 혜안을 나눌 방침이다.
마티니 이선규 대표는 "고객사에 최적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솔루션과 미디어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한 마테크 고도화가 우선"이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효율을 최대화하고, 시간과 비용은 최소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들이 공유돼 디지털 마케팅 시장 전체가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지털 마케팅 전 영역을 영위하며 설립 1여년 만에 업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마티니 아이오는 마케팅 산업 전체 발전에 기여하고자 컨설팅, 세미나, 컨퍼런스, 스터디, 부트캠프 등 다양한 방법으로 트렌드 및 성공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공유 중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