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엔씨,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영웅 스킨 '럭키걸즈' 출시

이학범 기자

2025-02-05 13:32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영웅 스킨 럭키걸즈 관련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영웅 스킨 럭키걸즈 관련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에 신규 영웅 스킨 럭키걸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신규 영웅 스킨 럭키걸즈 3종이 출시됐다. 럭키걸즈 스킨은 '아이사', '루벨리아', '아리엘라'로 구성됐으며, 스킨 적용 시 추가 생명력, 명중, 받는 피해량 감소, 공격력 등의 효과가 적용된다.
이벤트 던전 운명의 회랑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오는 19일까지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고 운명의 회랑 주화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며, 주화를 사용해 이벤트 상점에서 영웅 소환서, 마법인형 소환서, 보드게임 입장권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군주 성장을 위한 강화 요소들도 업데이트했다. 경험치 및 아데나 획득량과 생명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피의 서약은 150단계까지, 전투력 상승에 필요한 각종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휘장은 60단계까지 열렸다. 일일던전의 최고 단계도 250까지 확장됐다.

이외에도 혈맹 던전의 속성이 변경돼 이용자들이 새로운 속성의 혈맹던전인 몽환의 낙원 - 땅을 공략해 피해량에 따라 혈맹 주화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