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참여보상, 순위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마을 선택 이벤트다.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티르코네일, 던바튼, 콜헨 중 마을 1곳을 고르면 참여 보상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보상은 3만 원, 1만 원, 5000 원, 3000 원, 1000 원 할인쿠폰과 아이템매니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아이템 등이다.
마지막으로 아이템매니아에서 '마비노기' 관련 거래 1회, 3회, 5회 완료 시 매니아 할인쿠폰,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권,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내달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템매니아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매니아 관계자는 "'마비노기 모바일'은 오랜 시간 게임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은 게임인 만큼 아이템매니아 회원들도 기대감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원작 특유의 감성과 낭만적인 요소를 즐기고 내가 속한 마을에 기여해 다양한 보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비노기 모바일'은 데브캣이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이용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판타지 세계를 지향하는 '마비노기 모바일'은 원작의 핵심 요소인 따뜻하고 동화적인 감성의 그래픽에 더해 살리면서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 방식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며,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