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넥슨 'FC 모바일', 31일 애플과 함께 명동서 오프라인 이벤트 선보인다

이학범 기자

2025-05-16 16:14

넥슨 'FC 모바일' 오프라인 행사 '투데이 앳 애플'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 'FC 모바일' 오프라인 행사 '투데이 앳 애플'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오는 31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EA 스포츠 FC 모바일(이하 FC 모바일)'에서 애플(Apple)과 함께 서울 애플 명동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투데이 앳 애플(Today at Apple)'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투데이 앳 애플'은 오프라인 매장인 애플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무료 오프라인 체험 및 교육 세션으로, 애플 제품 및 서비스 체험을 비롯해 기술 활용 교육, 주제별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넥슨은 행사를 통해 '아이폰 16 프로'의 고품질 'FC 모바일'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면서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장시킬 방침이다.

행사는 31일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30분 동안 서울 애플 명동에서 개최되며 영미터, 이원상 등 'FC 모바일' 크리에이터 4인이 현장을 방문해 노하우를 소개하는 팁(Tips), 크리에이터와 현장 관람객이 즉석에서 'FC 모바일' 대결을 펼치는 '쇼 매치(Show Match)' 등이 열린다.
행사 종료 후에는 크리에이터 팬 사인회, 사진 촬영 등도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16일 오전 9시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FC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