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시즌 8은 오는 11월 스웨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문화 축제 '드림핵 2025'에서 개최되는 '더 파이널스' 첫 글로벌 대회 '그랜드 메이저'를 테마로 구성됐다. 전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한 무대에 모이는 세계선수권 컨셉트로, 웅장한 금관악기 사운드로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테마곡 '게임 타임(GAME TIME)'과 현악기 선율에 빠른 드럼 비트를 더한 '더 실버 키드(THE SILVER KID)'를 함께 공개해 새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시즌 스폰서로는 복귀한 '홀토우(Holtow)'와 함께, 농업회사 '트렌틸라(Trentila)'가 새롭게 합류했다. 이용자는 두 기업 중 하나를 스폰서로 선택해 해당 브랜드의 테마 아이템을 수집하고 전용 커리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 개편도 진행했다. 훈련장에는 '캐시박스 배달'과 '금고 수비' 등 2종의 신규 챌린지가 추가되어 다양한 게임 상황을 미리 훈련할 수 있으며, 게임 도중 사망 시 즉시 리플레이 화면이 제공돼 원인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라운드 종료 후 '매치 요약' 기능을 통해 시간대별 활약상과 주요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
'승부의 시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