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방랑자(이용자)들이 생활하는 공간 속으로 직접 찾아가 교류하는 행사로 운영된다. 팝업 트럭은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홍대 2번 출구 앞과 부산 광안역 5번 출구 써드하우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이번 팝업 트럭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띵조 고수의 전당' 체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리딤코드와 갤럭시스토어 10%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랭킹 선착순 20명에게는 '욕조견 장식품'을 선물한다. 또한, 행사 종료 시점 기준 상위 랭킹 3명의 참가자에게는 갤럭시 Z 플립7, 갤럭시 워치8 클래식, 갤럭시 버즈3 프로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캔뱃지 제작소'에서는 유노, 아우구스타, 카멜리아, 양양 인형탈을 활용한 커스텀 캔뱃지를 직접 제작할 수 있고, 참가자에게는 제작한 캔뱃지와 함께 한정 리딤코드가 지급된다. '두유노명조 마스터' 프로그램에서는 행사 내 3종의 리딤코드를 모아 인증하면 카멜리아 인형탈 부채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팝업 트럭 이벤트는 누구나 가볍게 즐기면서도,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가볍게 들러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