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케론'은 인플루언서를 위한 특별 공간인 '크리에이터 라운지'에 부스를 마련하고 게임 플레이 세션을 진행한다. 현장에는 '이터널' 라인업이 담긴 디스 플레이와 포토 부스가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드림에이지 정우용 대표는 "이번 '도쿄게임쇼' 참가를 통해 인플루언서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기대감과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알케론'은 현재 알파 플레이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9월20일부터 22일까지 1차, 26일부터 28일까지 2차 테스트가 예정돼 있으며, 스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