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합류한 시라누이 마이는 '매혹의 쿠노이치(여닌자)'로 친숙한 캐릭터로 커다란 부채를 무기로 활용하면서 화려한 몸놀림과 요염한 의상으로 상대를 현혹시키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참전 픽업 이벤트를 통해 마이를 소환할 수 있으며, 마이와 시너지를 이루는 '격노' 시너지 파이터 소환 이벤트도 같은 기간 함께 열린다.
또한, 조건을 만족하면 전용 스킬이 발동되는 신규 시스템 '콘솔'이 첫 선을 보인다. 콘솔 시스템을 활용하면 전투의 흐름을 변경하는 화려한 광역기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메인 스테이지가 1만8000까지 확장되며, 스테이지 진행을 돕기 위해 '골드 러시', '분노의 도시', '모순의 연구실' 등의 성장 던전이 함께 업데이트 되며, 영향력, 서포터즈 센터, 펫 호텔 등 성장 콘텐츠의 최대 레벨 제한이 상향된다.
추석을 기념해 스페셜 출석 이벤트 '보름달의 축복'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밀의 도토리 상자'를 출석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공식 포럼 및 SNS 채널에 공개되는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이용자들은 최대 50만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해피 피크닉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용자들은 레전드 등급의 펫인 '테리우스'를 만나볼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