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리니지2M,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 참가자 모집

서삼광 기자

2025-10-15 17:17

(제공=엔씨소프트).
(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15일 MMORPG '리니지2M'에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라울'은 캐릭터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오리진 월드 신규 서버다. 오는 29일 저녁 8시 오픈하며, 영웅급 아이템과 레벨업 지원 이벤트로 80 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신서버에서 '혈맹'과 함께 플레이하면 ▲혈맹 레벨에 비례해 혈맹원이 상점에서 사용한 다이아를 상점 다이아로 돌려받는 '혈맹 페이백' ▲혈맹 아지트의 매입 상인에게 아이템을 판매해 상점 다이아를 얻는 '상점 다이아 환전 상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혈맹원과 함께 파티 사냥 시 경험치 획득 증가, 혈맹 레벨에 맞춰 다양한 성장 재화를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혈맹 상점', 혈맹 레이드 보스 처치 시 추가 보상 획득 등도 즐길 수 있다. 캐릭터∙혈맹 최고 레벨 등의 기록에 따라 특별한 선물도 지급한다.

모든 이용자는 28일까지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혈맹의 기사단 반지', '혈맹의 장비 지원 상자', '마스터 클래스 획득권' 등을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