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트위치콘 2025' 전용 탭 개설

서삼광 기자

2025-10-17 17:08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17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트위치콘 2025'의 개막을 맞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정보 전달을 위해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내 '트위치콘 2025' 전용 탭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기반으로 PC·콘솔 플랫폼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 된 액션게임이다.
넷마블은 이번 '트위치콘 2025'에 부스를 마련하고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신규 업데이트 기능과 새로운 콘텐츠가 포함된 데모 버전을 공개한다. 관람객들은 부스에서 데모 버전을 플레이하는 것은 물론, 테마 포토 스테이션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트위치콘 2025' 기간 동안 전용 탭을 통해 출품작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이미지와 영상, 보도자료, 현장 사진 및 이벤트 안내 등 다양한 공식 리소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지난 8월 오픈한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는 글로벌 게임 이용자, 미디어, 크리에이터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프레스룸 채널이다. 넷마블은 '트위치콘 2025' 기간 동안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외에도 유튜브, X(구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