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IGDC'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며, (사)한국게임개발자협회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게임 콘텐츠를 발굴하고 인디게임 제작 문화를 활성화해 국내 게임 산업의 기반을 확장하고자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하이브플랫폼은 인증, 빌링, 애널리틱스, 웹상점, 보안 등 게임 개발 및 운영에 필수적인 기능을 하나의 SDK와 통합 관리 페이지로 제공해 게임사가 핵심 콘텐츠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개발과 운영 업무의 효율을 높여 출시 일정을 단축하고 수익을 향상시키도록 돕는다. 현재까지 250개 이상의 게임이 하이브플랫폼을 적용했으며, 하이브플랫폼이 탑재된 게임의 총 누적 이용자 수는 9억 명에 달한다.
한편, 컴투스플랫폼은 이번 GIGDC를 비롯해 유망 개발사 발굴을 위한 다양한 행사에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게임 인재 양성을 위한 '컴투스 SAY'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컴투스 역시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등 여러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인재 발굴과 개발사 육성에 힘쓰고 있으며, 송병준 의장 또한 벤처기업협회 회장으로서 국내 벤처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